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3년 1월 6일 금요일 10시 30분 비긴어게인 인터미션 첫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비긴어게인은 오랜만에 방송으로 돌아온 임재범의 출연소식에 작년부터 기다리는 팬들이 많았는데요. 임재범과 박재범이 팀을 나눠 버스킹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첫 방송 기념 출연진 명단과 함께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비긴어게인 인터미션 첫방송

 

비긴어게인 인터미션 첫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비긴어게인은 1월 6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됩니다.

방영전 임재범의 비상 과 아버지 사진, 넬의 김종완과 잔나비의 최정훈이 기억을 걷는 시간, 강민경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 등을 선공개했습니다.

노래하는 호랑이 임재범과 여왕의 귀환 박정현의 만남으로 팬들의 기대치가 높았는데요.

임재범과 박정현이 두 팀으로 나누어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임재범 팀으로는  김필, 하동균, 정성하. 헤이즈, 흰(HYNN, 박혜원), 김현우(딕펑스)가 한 팀입니다.
박정현 팀으로는 강민경, 김종완(넬), 존박, 김도형, 최정훈(잔나비), 정동환(멜로망스)이 한 팀입니다.

 

강민경 논란 괜찮을까

 

1월 6일 첫 방송된 비긴어게인 인터미션 첫 방송과 함께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바로 출연진 강민경의 노예계약 논란인데요.

다비치 멤버 강민경은 자신의 쇼핑몰 아비에 무아 신입 직원 공고를 내며 연일 화두에 올랐습니다.

강민경은 2020년 여성 패션 브랜드 아비에무아를 설립했습니다.

지난해 서울 마포구의 65억 원대 건물을 매입 후 아비에 무아 사무실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직원을 구한다며 직원 공고를 냈는데 이 내용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연봉 2500만 원에 쇼핑몰 CS 응대로 대졸에 3~7년 이상의 경력자를 구한다고 했습니다.

2023년 최저 시급이 9620원인 상황에서 2500만원이라는 적은 연봉에 대중은 노예계약이 아니냐며 지적을 했습니다.

강민경은 신입직원의 연봉이 관리자의 실수로 개재되었다고 말했지만 그녀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턱없이 낮은 연봉에 논란은 사그라들지 않고 있으며 그녀의 팬들조차 씁쓸함을 남기고 있습니다.

 

비긴어게인 강민경 노예계약 논란 이대로 괜찮을까

 

반응형